본문 바로가기
프로그램이야기/토이프로젝트

토이 프로젝트 [1] - 도메인 구입하기

by Doinge 2021. 7. 22.
728x90
반응형

목표는 장황한 토이프로젝트의 첫 시작점

뭔가 순서가 이상하긴 하지마 도메인부터 구입하기로 했다.. 

 

먼저 가비아로 가봤다. 가비아에서는 오늘의 도메인이라고 할인을 하고 있었다. ( 나이스.. )

엄청 저렴하게 판매중... ( 단 1년만 저 가격이더라.. )

반응형

 

아기의 태명이 룰루라서 뭔가 연관되게 도메인 주소를 정하고 싶었다.

아 역시 뭔가 있어보이는거는 비싸구나.. 라고 생각해서 조금 다르게 검색 해봤다.

그렇게 해서 정한 도메인 주소: lululife.shop 이다. ㅋㅋㅋ

 

할인가라서 1년에 500원에 이용할 수 있었다. 바로 냉큼 결제해버림.. ㅋㅋ

부가세 포함으로 550원에 구매할 수 있었다.

 

이 구매한 도메인을 front 소스가 있는 netlify에다가 연결을 해야한다고 한다. 

이 부분도 차차 진행해 보도록 하자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